7월 10일 네트워크 기반 정보보안 전문업체 휴네시온이 6,830원(29.85%)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휴네시온은 5G, 사물인터넷, 자율주행 등 관련 4차 산업 분야의 성장세가 주력 사업인 망연계 솔루션, 시스템 접근 제어 등의 보안 사업도 본격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6월 네트워크 트래픽 수집·분석 솔루션 아이스펙터(i-Spector)를 출시한바 있으며 하반기 차세대 망연계 보안 솔루션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가 기반시설에서 보안의 중요성 강화 및 의무화로 최근 전력·발전·철도 등 일방향 망연계 솔루션 시장의 성장세가 예상 되며 작년에 출시한 아이원넷 디디가 관련 시장에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신제품 아이원넷 디디는 국방, 전력, 항공, 철도, 수자원 등 기반시설에서 폐쇄망에 위치한 제어시스템의 데이터 활용을 위해 보안성이 강화된 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시장 점유율 1위를 가능케 한 주력 제품 아이원넷은 물리적으로 분리된 망에 있는 사용자 PC 자료 및 서버 스트림을 안전하게 전송해 주는 보안 솔루션으로 주요 고객은 국가 공공기관을 비롯해 금융, 방위산업체입니다. 관련 분야의 망분리 의무화 정책이 시행되면서 관련 시장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휴네시온 7월 10일 3분차트
휴네시온의 주력 사업인 망연계(망간 자료전송) 솔루션의 시장 점유율은 2018년까지 4년 연속 1위(조달 판매 기준 42%)를 기록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