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장일 주가 변동성 분석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확정 공모가는 13,000원이었고 상장일 호가로 결정된 시가는 공모가 대비 -0.77% 12,900원 이었습니다.
상장일 기준 신규상장 주식이 공모가 아래에서 시작된 종목으로 7월 24일 상장된 더네이쳐홀딩스가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공모주 수요예측에서 희망공모가액 12,400원 ~ 15,300원의 밴드하단 근처에서 13,000원으로 확정되었으며 기관수요예측 경쟁율은 47.06대 1, 일반청약자 공모청약 경쟁률은 8.54대 1 를 기록했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 뿐만이 아니라 위생 브랜드 ‘휘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 등을 보유한 미디어 커머스 전문 기업입니다.
미디어 커머스는 광고와 전자상거래를 통한 상품 판매를 결합한 개념으로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형태의 전자상거래를 뜻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공모주 분석은 이전 글에서 참고 하세요.
8월 13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장일 시초가는 공모가 대비 -0.77% 12,900원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장일 3분봉 차트를 참고하세요.
공모주 신규상장 주식 상장일 매수, 매도시 3분봉 차트 패턴을 참고 하세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장일 장중 고가는 첫 3분봉에서 기록한 13,150원(+1.94%), 저가는 11,600원(-10.08%)이며 종가는 11,700원(-9.30%)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아래 그림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장일 주가 흐름을 참고하세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장일 주가는 공모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시작하여 장중 하락 추세를 유지하였으며 반등 없이 횡보하며 마감했습니다.
장중 최고가 대비 최저가는 -13.36%로 장대 음봉을 만들었습니다.
13일 코스닥에 상장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종가는 11,700원으로 시가대비 -9.30%, 저가대비 +0.86%, 공모가 대비 -10.0%를 기록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