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코스닥에 상장 예정인 플레이디 공모주 청약 및 상장 일정입니다.
3월 신규상장 주식 플레이디 상장일 시초가 매매 전략으로 참고하세요.
플레이디는 온라인광고를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온라인종합광고대행회사 입니다.
플레이디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퍼포먼스광고 등 PC 및 모바일 디바이스 기반 고객이 필요로 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광고대행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광고 전략 기획부터 광고물 제작, 광고운영, 그리고 매체사와 접촉하여 광고를 집행하는 미디어렙사의 영역까지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디의 주요 상품은 검색광고(SA)와 디스플레이광고(DA)로서 광고주의 예산 범위 내에서 광고 효과를 극대화 될 수 있도록 가장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광고캠페인을 제안하고 해당 매체사에 광고를 게재한 후 관리 및 효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동종업체 비교는 나스미디어, 에코마케팅, 인크로스, 이엠넷 등을 참고하세요.
플레이디 확정 공모가는 8,500원 입니다.
2월 24일 ~ 25일 실시한 기관수요예측에서 희망공모가액 6,800원 ~ 7,700원의 밴드상단에서 +10.39% 위에서8,500원으로 확정 되었습니다.
액면가액은 500원 입니다.
희망공모가액 산정에서 PER에 의한 기준가격 산출에서 주당 평가가액은 9,625원으로 공모희망가액 밴드 6,800원 ~ 7,700원의 주당 희망 공모가액의 할인율은 29.35% ~ 20.0%입니다.
주당 확정공모가액 8,500원의 할인율은 11.69% 입니다.
기관수요예측 경쟁율은 1270.7대 1입니다.
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는 8,500원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아래 그림은 플레이디 기관 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수량기준) 비율입니다.
플레이디 일반청약자 공모청약은 3월 2일 ~ 3일 이틀동안 진행됩니다.
배정공고일(주관사 홈페이지) 3월 5일, 납입일, 환불일은 3월 5일 입니다.
전체 공모주식수 200만주의 20%인 40만주가 일반청약자 배정입니다.
대표주관사는 KB증권이며 청약한도는 36,000 주 입니다.
플레이디 일반청약자 공모청약 경쟁률은 864.80대 1입니다.
기관수요 예측결과에서 의무보유확약 신청내역은 수량 대비 7.55% 입니다.
상장 후 즉시 유통 가능 물량은 공모 후 상장예정주식 총수 중 23.0%에 해당하는 2,955,000 주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림의 플레이디 공모후 유통가능 물량을 참고하세요.
플레이디 코스닥시장 상장예정일은 3월 12일 입니다.
플레이디 기준가(시초가)는 상장일 8시부터 9시까지 공모가 8,500원의 90% ~ 200% 가격 범위 7,650원 ~ 17,000원 사이에서 호가를 접수하여 단일가격에 의한 매매방식으로 결정되며 09:00 이후 이 기준가격(시초가)을 기준으로 30% 상하 가격제한폭이 결정됩니다.
3월공모주 플레이디 상장일 시초가 매수, 시초가 매도 전략시 참고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