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3일 나노팀 상장 확정공모가 13,000원

공모주

by noonwith 2023. 2. 21. 06:17

본문

반응형

3월 3일 상장 예정인 나노팀 공모주 청약 및 상장 일정입니다.

3월 신규상장주식 나노팀 상장일 기준가 매도, 기준가 매수 전략으로 참고하세요.

나노팀은 열관리 소재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나노팀의 열관리 소재 제품은 주로 배터리팩, ICCU, OBC 등 전기차의 핵심부품에 사용되고 있으며, 그 외에 전기차의 전자, 전장부품 및 히터블록, 각종 IT 전자기기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나노팀이 제조하는 열관리 소재 제품은 제품형태별로 고체상태인 갭패드와 액체상태인 갭필러로 구분할 수 있으며, 2022년 3분기 기준으로 누적 매출액은 갭패드 35.18%, 갭필러 58.35%, 기타 6.47%입니다. 

나노팀의 열전도 제품은 발열이 발생하는 발열 부품과 방열판(Heat sink) 사이의 빈 공간을 메움으로 열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이게 방열판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나노팀이 판매하는 전기차용 열관리 소재는 효율적 열관리를 보조함으로써 전기차의 급속충전을 가능하게 하며, 저비중 특성으로 차체 무게를 낮추며, 배터리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외부로 방출시키므로 화재발생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동종업체 비교는 SKC, 엘앤에프, 천보, 후성 등을 참고하세요.

나노팀 공모주 청약 일정과 공모가

나노팀 확정 공모가는 13,000원 입니다.

2023년 2월 14일 ~ 15일 실시한 기관수요예측에서 희망공모가액 11,500 ~ 13,000원의 밴드최상단에서 13,000원으로 확정 되었습니다.
액면가액은 500원 입니다.

기관수요예측 경쟁율은 1,723.21대 1 입니다.
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 건수는 밴드상단초과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아래 그림은 나노팀 기관 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수량기준) 비율입니다.

나노팀 기관 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 비율



 PER를 적용한 적용한 주당 평가가액은 16,712원으로 공모희망가액 밴드 11,500원 ~ 13,000원의 평가액 대비 할인율은 31.19% ~ 22.21% 입니다. (출처 : DART)

주당 확정공모가액 13,000원의 할인율은 22.21% 입니다.

나노팀 일반청약자 공모청약은 2월 20일 ~ 2월 21일 입니다.
배정공고일(주관사 홈페이지), 납입일, 환불일은 2월 23일 입니다.
전체 공모주식수 2,050,000주 중 512,500~615,000주(25~30%)가 일반청약자 배정입니다.
대표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며 청약한도는 17,000~20,000주 입니다.
 
나노팀 일반청약자 공모청약 경쟁률은 1637.43대 1 (비례 3275대 1) 입니다.

나노팀 보호예수 물량과 상장 직후 유통가능 물량

기관수요 예측결과에서 의무보유확약 신청내역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나노팀 의무보유확약 신청내역


나노팀 15일 의무보유확약 종료 예정일은 2023년 3월 20일 입니다.
나노팀 1개월 의무보유확약, 매도금지 종료 예정일은 2023년 4월 3일 입니다.
나노팀 3개월 의무보유확약, 매도금지 종료 예정일은 2023년 6월 3일 입니다.
나노팀 6개월 의무보유확약, 매도금지 종료 예정일은 2023년 9월 4일 입니다.

상장 직후 즉시 유통 가능 물량은 공모 후 상장예정주식 총수 중 21.79%에 해당하는 4,173,748주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의 나노팀 공모후 유통가능 물량을 참고하세요.

나노팀 상장 후 유통가능 및 매도금지 물량


나노팀 코스닥시장 상장예정일은 3월 3일 입니다.

나노팀 코스닥 시장 상장 일정



나노팀 상장일 기준가 산정

나노팀 기준가격(시초가)은 상장일 8시30분부터 9시까지 공모가 13,000원의 90% ~ 200% 가격 범위 11,700원 ~ 26,000원 사이에서 호가를 접수하여 단일가격에 의한 매매방식으로 결정되며 09:00 이후 이 기준가격(시초가)을 기준으로 30% 상하 가격제한폭이 결정됩니다.

2023년 2월 공모주 나노팀 상장일 시초가 매수, 시초가 매도 전략시 참고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