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 예정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공모주 청약 및 상장 일정입니다.
8월 신규상장 주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장일 시초가 매매 전략으로 참고하세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로 잘 알려진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R&D)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 기업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 2017년 젝시믹스코리아로 설립됐습니다. 지난해 6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변경됐습니다. 지난해 4월 이루다마케팅과 쓰리케어코리아를 인수했습니다.
젝시믹스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뒀습니다.
지난해 매출에서 젝시믹스가 85.7%를 기록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운동 입문자, 중급자, 숙련자, 전문가 등으로 레깅스 제품을 세분화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입체적인 디자인 등으로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의 성공을 바탕으로 일상복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 위생청결제품 브랜드 휘아(WHIA),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다이어트 간식인 ‘거꾸로당’과 홈트레이닝 플랫폼 ‘워너글램’,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 ‘닥터셀팜’ 등도 론칭할 예정입니다.
지난해 실적은 연결 기준 매출 640억 9600만원, 영업이익 99억1100만 원, 순이익 76억2900만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동종업체 비교는 에코마켓팅을 참고하세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확정 공모가는 13,000원 입니다.
7월 30일 ~ 31일 실시한 기관수요예측에서 희망공모가액 12,400원 ~ 15,300원의 밴드하단에서 +4.84% 13,000원으로 확정 되었습니다.
액면가액은 500원입니다.
희망공모가액 산정에서 PER에 의한 기준가격 산출에서 주당 평가가액은 19,951원으로 공모희망가액 밴드 12,400원 ~ 15,300원의 주당 희망 공모가액의 할인율은 23.42% ~ 38.24%입니다.
주당 확정공모가액 13,000원의 할인율은 34.84% 입니다.
기관수요예측 경쟁율은 47.06대 1 입니다.
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는 15,300원 이상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아래 그림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기관 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수량기준) 비율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일반청약자 공모청약은 8월 4일 ~ 5일 이틀동안 진행됩니다.
배정공고일(주관사 홈페이지)은 8월 6일, 납입일, 환불일은 8월 7일 입니다.
전체 공모주식수 379만7209주의 20%인 75만9442주가 일반청약자 배정입니다.
배정물량은 대표주관사 대신증권, 삼성증권 각각 379,721주 청약한도 18,500주 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일반청약자 공모청약 경쟁률은 8.54대 1 입니다.
기관수요 예측결과에서 의무보유확약 신청내역은 수량 대비 0.0% 입니다.
상장 후 즉시 유통 가능 물량은 공모 후 상장예정주식 총수 중 38.68%에 해당하는 7,375,898 주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공모후 유통가능 물량을 참고하세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코스닥시장 상장예정일은 8월 13일 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기준가(시초가)는 상장일 8시30분부터 9시까지 공모가 13,000원의 90% ~ 200% 가격 범위 11,700원 ~ 26,000원 사이에서 호가를 접수하여 단일가격에 의한 매매방식으로 결정되며 09:00 이후 이 기준가격(시초가)을 기준으로 30% 상하 가격제한폭이 결정됩니다.
8월공모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상장일 시초가 매수, 시초가 매도 전략시 참고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