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수 감사절 온라인 판매액 증가

일상다반사

by noonwith 2013. 12. 1. 07:01

본문

반응형
추수 감사절 온라인 판매액 증가

사상 처음으로 추수 감사절 기간의 온라인 판매액이 10억6천만달러, 지난해 보다 18 %의 증가를 예상하고, 처음 일 온라인으로 10 억 달러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즉, 상위 10 개 미국 소매 유통 업체 중 아홉은 자사의 고객을 말합니다.


미국의 500 대 소매 업체의 온라인 지출의 70 % 이상이 자사의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이동 어도비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추수 감사절, 사실, 향후 5 년 이내에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을 따라 잡을 수 있을거라고는 예상했습니다.



사이버 먼데이는 온라인 판매 이상 2,270,000,000달러 15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는 동안에는 16 억달러 17 % 증가 할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http://blogs.marketwatch.com/behindthestorefront/2013/11/29/online-thanksgiving-sales-top-1-billion-for-the-first-time/




애플의 블랙 프라이데이 선물 카드 대신 할인 원정 쇼핑객 애플 스토어 웹 사이트 9백99달러 맥북 에어 또는 1,299달러 아이맥과 아이 패드 구입을 위해 75 달러 카드를 구입을위한 150 달러의 선물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켓워치]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미국에서는 추수감사절(11월 4주차 목요일)부터 연말까지가 최대 쇼핑시즌이다. 소매업체 1년 매출의 70%가 이때 이뤄진다. 그 시발점이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블랙 프라이데이. 유통업체의 회계장부가 붉은색(적자)에서 '흑자(black)'로 돌아선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한경닷컴 - 한경 경제용어사전]



반응형

댓글 영역